https://economist.co.kr/2021/05/07/industry/distribution/20210507175600333.html
[단독] “도·자·킥 거부”…배달의민족, ‘일반인 배달’ 제한
도보·자전거·킥보드 이용하는 일반 커넥터…업주가 제한 가능 <br/>배달의 질 우려 때문…"시간 제한 풀고 시스템 제한" 지적도
economist.co.kr
업주가 도자킥을 거부하면 배차를 안해준다는 말인데
사실 AI가 운송수단에 맞게 배차를 주는거라
배송의 질이 어떻게 차이가 날지는 잘 모르겠다.
그렇게 차이가 날까?
잘 모르겠다. 내 의견은 배송의 질 차이는 그대로이다.
똑같이 보온가방을 배달하는데 그렇게 차이가 나려나?
어차피 AI가 오토바이한테 콜을 먼저 다 주고
나머지 콜을 받아 먹는게 도자킥인데 ㅎㅎㅎ
똥콜을 처리할 사람들이 필요할텐데
코로나가 풀린시점에 확실히 배달 주문을 줄어들었고
배달러들은 증가하였다.
수요보다 공급이 많아진 시점이다.
그래서 배달러한테 요구하는 것들이 많아지는 시점이 아닐까 싶다.
하기싫으면 하지말든지
딱 이거이지 않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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